2025년 5월 7일 (수)
‘리틀 송승헌’ 백민현,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 주연 파격 캐스팅

‘리틀 송승헌’ 백민현,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 주연 파격 캐스팅

기사승인 2011-03-30 08:01:00

[쿠키 연예] ‘리틀 송승헌’으로 통하는 신예 백민현이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극본 마주희, 연출 박경렬)는 분만사고로 얽힌 두 가족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다. 이 드라마에서 백민현은 국내 굴지의 식품 기업 차남 ‘채우진’ 역으로 출연한다. 포장마차에서 즐기는 소주 한잔에 행복을 느끼는 소박한 인물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이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새로운 얼굴을 찾던 중 백민현을 좋게 평가했다. 세련된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이 높은 점수를 받아 ‘채우진’ 역을 꿰찼다”고 밝혔다.

외모 못지않게 훤칠한 몸매를 가진 백민현은 서울컬렉션 ‘이주영 디자이너’ 패션쇼 모델로도 발탁돼 무대에 올랐다. 광고계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KT, 현대 캐피탈, CJ 뚜레주르 등 기업광고 모델로 출연한데 이어 현대그룹 기업광고 모델에 낙점돼 다음 달 초 촬영한다.

백민현이 출연하는 SBS 새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5월16일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대장동 재판’도 대선 이후로…6월24일로 기일 변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이 대통령 선거 이후로 밀린 데 이어, 대장동 재판도 대선 뒤로 미뤄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후보의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사건을 담당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이날 5월 잡혀있던 재판 일정을 6월24일로 변경했다. 다음 달 3일 대선으로부터 3주 뒤 날짜다. 당초 대장동 재판은 오는 13일과 27일 각각 77·78차 재판이 예정돼 있었다.이날 오전 이 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