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리틀 송승헌’ 백민현,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 주연 파격 캐스팅

‘리틀 송승헌’ 백민현, SBS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 주연 파격 캐스팅

기사승인 2011-03-30 08:01:00

[쿠키 연예] ‘리틀 송승헌’으로 통하는 신예 백민현이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극본 마주희, 연출 박경렬)는 분만사고로 얽힌 두 가족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다. 이 드라마에서 백민현은 국내 굴지의 식품 기업 차남 ‘채우진’ 역으로 출연한다. 포장마차에서 즐기는 소주 한잔에 행복을 느끼는 소박한 인물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이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새로운 얼굴을 찾던 중 백민현을 좋게 평가했다. 세련된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이 높은 점수를 받아 ‘채우진’ 역을 꿰찼다”고 밝혔다.

외모 못지않게 훤칠한 몸매를 가진 백민현은 서울컬렉션 ‘이주영 디자이너’ 패션쇼 모델로도 발탁돼 무대에 올랐다. 광고계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KT, 현대 캐피탈, CJ 뚜레주르 등 기업광고 모델로 출연한데 이어 현대그룹 기업광고 모델에 낙점돼 다음 달 초 촬영한다.

백민현이 출연하는 SBS 새 일일극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5월16일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