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경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9일 포드의 최신 글로벌 준중형 모델 ‘올-뉴 포커스’(사진)와 함께 하는 로드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코리아 루트 24’를 9월16일과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와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 채널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참가자가 6명의 스타와 2인 1조씩 총 6개 팀을 구성, 신형 올-뉴 포커스를 타고 하룻동안 랠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하는 스타들은 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클래지콰이의 싱어이자 MC인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MBC 박은지 기상 캐스터, 배우 홍수아 등이다. 최여진, 브라이언, 박은지, 홍수아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고 호란과 하석진은 미투데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투데이 채널에 포스팅된 스타들 중 함께 랠리에 참여하고 싶은 스타의 사진 밑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포드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1차로 페이스북 페이지 20명, 미투데이 채널 10명 등 총 30명을 선발한 뒤 26일부터 사진 및 댓글 콘테스트, 팬 투표 등을 통해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승자는 올-뉴 포커스를 우승 상품으로 받게 되며 준우승자는 포드 포커스가 활약해 온 WRC(월드 랠리 챔피언십) 대회를 관전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올-뉴 포커스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최첨단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포드의 차세대 컴팩트카다. 다음달 스포티한 5도어 해치백과 날렵한 4도어 세단 등 2개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커스 챌린지:코리아 루트 24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랠리 콘셉트와 포커스가 갖고 있는 다양한 스마트 테크놀로지들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최정욱 기자 jw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