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2일부터 방영중인 MBC 새 아침드라마 ‘천사의 선택’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드라마 ‘천사의 선택’ 속 여주인공의 침실 등 생활공간에 자사 제품을 협찬하고, 드라마 제작진에게도 비타민을 후원한다. 협찬하는 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오메가-3, 박지성 비타민, 츄어블 비타민 C 제품 등으로 드라마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될 예정이다.
‘천사의 선택’(극본 서현주, 연출 손형석, 장의순)은 욕망에 사로잡혀 위험한 사랑도 주저하지 않는 여자의 이야기로 최정윤의 결혼 후 첫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방송된 지난 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8.6%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천사의 선택’은 최정윤 외에도 고나은, 윤희석, 정성운, 추헌엽 등이 출연한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천사의 선택’ 뿐 아니라 SBS 주말드라마 ‘바보엄마’,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에도 협찬을 진행하공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공중파 드라마를 대상으로 제품협찬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