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2의 박지성 꿈꾸는 ‘유소년 축구 대회’ 후원

LG생활건강, 제2의 박지성 꿈꾸는 ‘유소년 축구 대회’ 후원

기사승인 2012-05-21 09:45:00

[쿠키 건강]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축구 스타 박지성 선수와 손잡고 ‘제2회 JS컵 동아시아 유소년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박지성 선수가 설립한 제이에스파운데이션(JS Foundation) 주최로 수원 영통구 ‘박지성축구센터’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 열린다.

유소년 축구클럽 참가 선수들은 JSFC(박지성축구클럽), 일본 교토 상가 FC, 중국 리웨이펑 축구클럽 등 총 6개 팀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과시하며 친선 경기를 실시한다. 유소년 친선 경기 뒤에는 박지성 선수가 ‘박지성 클리닉’ 프로그램의 강사로 직접 나서서 축구 실전 전술을 꿈나무들에게 전수한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초 박지성 선수와 함께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일명 ‘산소 탱크 박지성 화장품’을 공동 개발해 ‘보닌(VONIN) JSP 라인’을 선보이면서 첫 인연을 맺었다. 이를 계기로 '제2회 JS컵 동아시아 유소년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 활동 및 박지성 화장품 판매액의 일부를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으로 후원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내일의 축구 꿈나무들이 세계적인 축구 스타 박지성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더 높은 꿈에 도전하기를 바라며 이번 대회가 국내외 유소년 축구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