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에 선발된 학생들은 올해 7월부터 연말까지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2주 1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하는 방식으로 실전 마케팅을위한 아이디어 회의에 참석할 수 있다.
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로 선발되면 랩 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은 마케터 수료증을 받게 된다. 랩 시리즈는 마케터 수료 학생 중 1명을 선발해 마케팅팀 인턴 사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모니터는 적극적이고 창의적이며 성실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랩 시리즈는 웹 디자인 가능자, 영상물 제작 가능자, 개인 영상 장비보유자, 소셜 미디어 운영 경험자와 그루밍 등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감각 있는 학생들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김정숙 랩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대학생 객원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패기 넘치는 활동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며 “객원마케터의 전통을 이어 나갈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