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아시아 9개국서 ‘미스 더페이스샵’ 진행

더페이스샵, 아시아 9개국서 ‘미스 더페이스샵’ 진행

기사승인 2012-06-25 10:10:01
[쿠키 건강]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부터 아시아 9개국서 소비자모델 선발대회인 ‘글로벌 탑걸(TOPGIRL) 이벤트’를 개최, 이달 총 9명의 소비자모델 ‘탑걸’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26일 ‘탑걸’들과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시상식 등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글로벌 탑걸 이벤트’는 ‘미스 더페이스샵’을 선발하는 행사다. 이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시장에서 약진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면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글로벌 탑걸 이벤트’ 는 싱가폴을 비롯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미얀마, 대만 총 9개 국가가 참여했으며 온라인 및 현장을 통해 약 2만 여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응모해 현지 미디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페이스샵은 지원자들에게 지면 광고 촬영 등 카메라 심사와 제품 홍보 노하우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하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고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갖췄다 판단되는 최종 1명씩을 선발했다. 당선된 9명은 향후 각 나라에서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경화 더페이스샵 이경화 해외사업부문장은 “이번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기회가 됐다”며 “향후에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