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중국 상해 팍슨백화점 입점

이니스프리, 중국 상해 팍슨백화점 입점

기사승인 2012-06-25 10:15:00

[쿠키 건강] 이니스프리가 중국 프리미엄급 백화점인 상해 팍슨 백화점에 입점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이번에 입점한 팍슨백화점은 중국 상해의 젊은 여성들이 가장 즐겨찾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도 다수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으로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이번에 입점한 이니스프리 매장 역시 글로벌 명품 화장품들과 나란히 위치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오픈 당일 5만8000위안(한화 약 1000만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해 팍슨백화점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팍슨백화점 관계자는 “이니스프리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놀랍다”며 “오픈 당일 매출은 단일 브랜드로는 매우 높은 수준의 매출액이며 이 정도라면 입점 한 달 이내에 1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중국 내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브랜드와 견줄만한 성적”이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중국본부 브랜드 매니저 김철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지난 4월 글로벌 매장 1호점을 시작으로 중국 내에서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며 “중국 내 1급 백화점인 상해 팍슨 백화점 입점은 중국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매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