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캠퍼스룩 입고 90년대 감성으로 컴백 예고

비투비, 캠퍼스룩 입고 90년대 감성으로 컴백 예고

기사승인 2012-09-06 14:58:01

[쿠키 연예] 그룹 비투비가 90년 대 감성이 물씬 묻은 타이틀곡 ‘와우’의 재킷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비투비는 6일, 공식 카페 및 SNS를 통해 미니음반 2집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의 단체 재킷 이미지를 공개, 90년대 캠퍼스룩의 레트로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타이틀곡 ‘와우’의 첫 콘셉트 이미지는 캠퍼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화려한 색감과 프린트, 패치 등 과감한 액세서리의 활용이 눈에 띈다. 야구점퍼, 90도로 꺾어 쓴 모자, 멋스럽게 허리에 두른 체크무늬셔츠는 90년대 유행 아이템의 적극적 차용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와우’는 김도훈 작곡가와 비투비의 첫 만남으로 데뷔 음반을 프로듀싱했던 서재우, 서용배 작곡가와의 신선한 조합은 90년대와 2012년의 트렌드를 환상적으로 결합했다. 비투비는 앞서 6일 오후, 90년대생들이 부르는 90년대 감성의 댄스곡 ''와우''의 오디오 티저를 통해 곡의 일부를 공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했다”고 전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와우’는 90년대에 국내,외 가요계를 휩쓸었던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으로 익숙한 리듬에 다소 파격적인 가사와 스타일리시한 랩으로 곡에 독특한 재미를 더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이제껏 걸그룹은 시대를 거스르는 복고 콘셉트로 특별하게 주목 받아 왔으나, 보이그룹이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90년대를 재구성하는 시도로는 최초로 기대를 모은다”며 “비투비는 90년대 감성의 ‘올드스쿨’ 사운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곡 ‘와우’를 포함, 순수하고 솔직한 소년의 감정선을 충실히 따르는 문법으로 미니음반 2집의 6곡을 꽉 채웠다”고 설명했다.

비투비의 미니 2집 음반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는 1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