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네 명의 남자배우들이 함께 캠핑을 하며 여러 가지 캠핑 정보를 전달하는 XTM ‘아드레날린’에 여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칙칙한’ 분위기를 바꿔놓았다.
이천희는 부인 전혜진을 초청해 부부애를 과시했다. 전혜진은 캠핑 갈 때 자주한다는 김치찜을 손수 만들어 눈길을 끌었.
최원영, 정겨운, 유하준은 각각 김소은, 왕지혜, 소이현을 초대해 MT 분위기를 연출하며 함께 캠핑요리 대결을 펼치고 캠핑용품이 걸린 퀴즈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김소은은 촬영 당일 생일을 맞아 ‘아드레날린’ 멤버들이 준비한 생일파티와 유하준의 손님으로 온 크라잉넛이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로 잊을 수 없는 생일 파티를 즐겼다.
더불어 tvN<응답하라 1997>에서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정겨운의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번 촬영은 강원도, 캐나다 등 자연과 더욱 가까운 곳을 찾아 떠난 기존 캠핑과는 달리 도심 속에서 이뤄졌다. 캠핑 마스터로 나선 이천희는 평소 아파트와 빌딩으로 둘러쌓인 도심 한복판에서도 얼마든지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아드레날린’통해 이룬다.
멤버들의 화려한 인맥이 대 방출되는 ‘아드레날린’의 ‘도심캠핑-홈 캠핑’ 편은 25일 밤 11시 XTM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XTM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