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약품자동제도기 렌탈서비스 ‘유팜오토팩’ 선봬

유비케어, 의약품자동제도기 렌탈서비스 ‘유팜오토팩’ 선봬

기사승인 2012-09-17 15:31:01
[쿠키 건강] 의료정보 기업 유비케어(대표 남재우)는 업계 최초로 17일부터 의약품 자동조제기 렌탈 서비스 ‘유팜오토팩’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유팜오토팩 렌탈 서비스는 고가의 의약품 자동조제기인 유팜오토팩을 월 37만8000원의 이용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비스 기간은 총 48개월(4년)이며, 이 기간 동안 무상 애프터서비스(A/S) 혜택(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제외)을 제공한다.

렌탈 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의 자유 선택에 의해 고객 소유로 이전하거나 제품을 반환할 수 있으며, 새 제품으로 신규 렌탈도 가능하다. 납부리스료 전액 손비 처리로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만기 반납 시 보증금은 환불된다.

유팜오토팩은 병원, 약국 시스템과 연결해 의사 처방에 맞게 자동으로 약을 분류, 분배, 포장, 인쇄해주는 의약품 자동조제기다. FSP(Free Shape Packing) 시스템이 적용돼 반알 및 모든 형태의 알약과 카세트가 없는 약을 자동으로 조제하고 남은 약은 자동 회수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진우 유비케어 오토팩사업팀장은 “유팜오토팩 렌탈 서비스는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한 유통 혁신 상품”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의 의약품 자동조제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