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후배들 기죽이러(?) ‘슈스케4’ 결승전 공연

울랄라세션, 후배들 기죽이러(?) ‘슈스케4’ 결승전 공연

기사승인 2012-11-21 10:14:01

[쿠키 연예] ‘슈퍼스타K 3’의 우승자 울랄라세션이 ‘슈퍼스타K 4’ 결승전에서 스페셜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21일 ‘슈퍼스타K 4’(이하 ‘슈스케4’)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공연에는 리더 임윤택도 합류한다. 오랜만에 울랄라세션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그들이 이번에 선보일 무대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 선보이기 위해 아껴두었다가 미처 오픈하지 못 한 야심작이다. 그들의 레전드 공연들을 뛰어넘는 멋진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울랄라세션은 “1년 전 이 무대에서 우승이 확정됐을 때의 감동과 기쁨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며 “‘슈스케’ 네 번째 별 중의 별이 탄생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결승에서 맞붙는 딕펑스와 로이킴은 54만 명이 넘게 참여한 온라인 투표에서 불과 수십 표 차이로 엎치락뒤치락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사상 최대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는 것.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음악 평론가들 역시 우승 전망이 제각각 엇갈리는 상황이다.

‘슈스케4’ 결승전은 23일(금) 밤 11시 Mnet을 통해 생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