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날씨가 추워지고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영화가 있다. 바로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레터’다. 영화가 개봉한 지 10년도 넘었지만 드넓은 설원에서 소리치는 주인공의 모습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간직되어 있다.
영화 주인공 못지않은 추억이 있다면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일본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일본 여행사 JTB 그룹이 일본 여행 숙박·투어 예약 전문사이트 재패니칸(JAPANiCAN)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JTB 그룹 창립 100주년을 맞아 오는 2월까지 실시되는 100엔 이벤트는 일본에 가 본 경험이 있는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2인이 한 팀이 되어 재패니칸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른 뒤 공유하는 형식으로, 당첨의 행운을 얻은 회원에게는 재패니칸이 엄선한 프리미엄 호텔의 2인 숙박권과 조식을 100엔에 제공한다.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일본 내 숙박 업소 중 소중한 추억이 얽혀 있는 곳이나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이 있다면 해당 시설을 선택하고 사연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 및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무료 숙박권은 2인 1실로 제공된다.
한편 재패니칸은 일본 전 지역의 료칸과 호텔 등 6천 개 이상의 숙박 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예약과 동시에 숙박이 확정되며,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현지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다.
이벤트는 재패니칸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특가 할인 상품 및 추천 여행지 등의 정보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