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발매 JYJ “매일 행복했던 천일의 기억들”

매거진 발매 JYJ “매일 행복했던 천일의 기억들”

기사승인 2013-01-21 14:19:01


[쿠키 연예] JYJ의 1000일의 기록을 담은 매거진이 한,일 동시 발매 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의 탄생 1000일을 기념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창간호를 한, 일 동시 발매 한다. JYJ의 탄생 후 이뤄진 월드 와이드 영어 앨범을 비롯한 월드 투어, 각 솔로 활동에서 활약한 뮤지컬, 드라마에 대한 기록들을 시간별로 담았다”고 밝혔다.

씨제스는 이어 “JYJ는 불공정한 계약에 맞서 3년 동안의 긴 법적 싸움을 벌였다. 그로 인해 자유를 얻은 것은 물론, 후배 아이돌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연예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 해 줬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고 말하고 “하지만 그 동안 보이지 않는 외압에 의해 활동의 제약을 겪었던 심경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심경을 토로 하고 그 안에서 주저 하거나 포기하기보다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노력 했던 시간들을 인터뷰를 통해 털어 놨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는 “긴 시간 동안 우리만의 길을 가기 위해 노력 했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각 멤버들의 역량을 키우면서 다른 케이팝 스타들을 리드하는 활동으로 2번의 성공적인 월드 투어와 드라마와 뮤지컬에서의 독보적인 성과 등을 만들었다.”며 “힘들었던 시간 언제나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기념이 될 만한 책을 선사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매거진 ‘The JYJ’는 각 멤버들의 총 25시간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기록 되었으며 총 139페이지로 창간호 특집 DVD가 함께 수록 되어 있다. 멤버들은 인터뷰를 하는 동안 2009년, 힘들었던 시간과 힘이 되었던 사람들을 이야기 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JYJ는 “1000일을 돌아보며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진심으로 행복했다고 말할 수 있다. 더 많이 노력하고 예상치 못한 시련도 있었지만 그 만큼 성장하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 잠들며 매일 매일 행복감을 느꼈던 1000일의 이야기를 팬들과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JYJ의 아주 특별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창간호 1000일의 기록’은 오는 2월 초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 되며 씨제스 스토어 (http://cjesstore.com/, http://www.jyjjapan.jp/)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정미홍 전 아나운서 “종북성향 박원순 퇴출해야”

▶ “이게 광고야? 일본 AV야?”… 강민경 면도기 광고 논란

▶ 한혜진 “최고 파트너 진구, 멜로는…”

▶ 클레오 박예은, 13년 만에 솔로 컴백…아시아 노린다

▶ “얼마나 벗길래?” 야해야 잘팔리는 시장

▶ 가수 비가 충분히 반성했다는데… “충분해?”

▶ 수지 실제 비율… 작은 얼굴 + 늘씬한 몸매 ‘눈길’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