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병원,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사업 협약

예스병원,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사업 협약

기사승인 2013-02-27 15:03:01

조손가정 대상 건강관리, 장학금 지원, 복지관 어르신 위한 건강강좌 및 무료진료 진행



[쿠키 건강] 척추관절 난치성통증치료 구로예스병원은 지난 26일 서울시립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사업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사업은 크게 조손가정 지원사업과 어르신 지원 사업 두 분야로 진행된다. 먼저 조손가정 지원 사업을 통해 구로구에 거주하는 조손 가정 21세대 61명에게 독감 예방 접종 비용 및 접종을 지원하고, 초중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교복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적극적인 문화생활을 위해 연극·영화 관람을 위한 비용을 연간 후원키로 했다.

구로구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마련된 어르신 지원 사업은 예스병원 원장단이 직접 진행하는 건강강좌와 무료 진료 등 건강관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설, 추석, 어버이날, 노인의날 등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연례 주요 행사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길용 예스병원 대표원장은 “이번 사회공헌사업은 지난 2011년 개원한 이래 구로 지역민에게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 병원과 지역사회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