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신메뉴 ‘철판콩닭’을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
‘철판콩닭’은 지난 1월 출시해 직영 매장에서만 시범적으로 판매되다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이번에 전국 매장에 선보이게 됐다.
‘철판콩닭’은 철판 위에 매콤달콤한 떡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진 떡볶이에 콩나물이 얹어져 있다. 쫄깃쫄깃한 떡과 구수한 닭고기의 조합에 아삭한 콩나물이 함께 씹히면서 상큼하고 매콤달콤한 이색적이고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담백한 콩나물이 떡볶이의 매운 맛을 중화시켜줘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2인분 기준으로 판매하며 김가루가 얹어진 밥을 함께 제공해 남은 양념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는 이색적인 재료를 조합해 색다른 메뉴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신메뉴도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료들이 입 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연구해 탄생한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져 단기간 내에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며, 신메뉴 정보 및 출시 매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