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브레인 광주센터, ‘우리 아이의 학교생활’ 무료 강좌
[쿠키 건강] 새 학기 부모님들의 최대 관심사인 ‘우리 아이의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무료 강좌가 열린다.
뇌균형 운동치료센터 ‘밸런스브레인’은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밸런스브레인 광주센터에서 변기원 원장(원광대 외래교수/ ‘공부집중력’ 저자))의 강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새로운 환경과 맞닥뜨리게 되는 아이들에 대한 걱정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로 가득하다. 사회성이 떨어져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선생님께 산만하다고 주의를 듣는 아이 등 ‘우리 아이는 왜 그럴까?’라는 의문을 가진 부모님들에게 뇌균형 신경학의 관점에서 정확한 이유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학생들의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ADHD)의 급속한 증가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ADHD와 뇌불균형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집중적인 강의도 있을 예정이다.
밸런스브레인 관계자는 “아이들이 집중력이 부족하거나 충동적이고 감정조절이 안 되는 것은 부모가 생각할 수 없는 다양한 이유에서 비롯되는 만큼 정확한 원인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며 “자녀의 원만한 학교생활을 꼭 필요한 뇌균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강좌의 참가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뇌균형 검사권을 제공한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에서 볼 수 있다(문의: 1588-2143/ 062-959-2143).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