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이환경 감독과 함께하는 티토크 진행

오설록, 이환경 감독과 함께하는 티토크 진행

기사승인 2013-04-09 11:22:01
[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7번 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함께하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TALK)’를 오는 4월 25일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에서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설록 티토크’는 문화계 인사를 초대해 함께 개개인의 삶, 티(tea)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맛과 멋이 있는 블렌딩티(blending tea)를 경험하는 색다른 문화 행사로,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7번 방의 기적’, ‘각설탕’, ‘챔프’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이환경 감독은 이 날 ‘7번 방의 선물, 차와 인생’이라는 주제로 그의 영화 인생, 작품 이야기와 함께 그 속에서 차가 가지는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김정훈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는 “오설록 티토크는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차가 있는 일상의 작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설록은 다양한 문화 컨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환경 감독과 함께하는 오설록 티토크는 4월 9일부터
4월 2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후 응모권을 받아 참여 할 수 있으며, 오설록 홈페이지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