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조랑말 타고 스파여행까지…’ 힐링 이벤트

강강술래, ‘조랑말 타고 스파여행까지…’ 힐링 이벤트

기사승인 2013-04-10 23:40:01

[쿠키 건강]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불황과 북한의 전쟁위협 등으로 불안한 고객들의 심신 치유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채로운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강강술래 고양 늘봄농원점은 토끼와 오리 등 동물농장을 비롯해 조랑말을 타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외식을 즐기며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LA갈비(1.8㎏/2만2000원) 포장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한우불고기(1㎏)와 돼지양념구이(1㎏)로 구성된 가족사랑세트도 고급 보냉 가방에 담아 4만원에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결제 시엔 냉면무료쿠폰 1매를, 5만원 이상은 2매, 10만원 이상은 3매를 준다.

이와 함께 리솜리조트와 손잡고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신청글을 올리면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권(사우나+찜질방+스파)을 총 40명(1인2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서울에서 90분 거리에 위치한 숲과 스파를 통해 차별화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 스파로 사상체질 스파, 피톤치드 테라피 등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글을 올리면 출판그룹 민음사의 추천 도서를 증정하는 ‘하루 30분 책읽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일본 유명 소설가인 요시모토 바나나의 15년 전 작품인 ‘하치의 마지막 연인’의 애틋했던 두 주인공들의 두 아들의 사랑 이야기 <사우스포인트의 연인>과 수천 년간 쌓인 옛 중국 성현들의 지혜를 모아 담은 김원중 교수의 <1인 1독>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심신을 추스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