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SK-II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 될 팝업 스토어 ‘SK-II 피테라 하우스 시즌 Ⅱ’를 재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7주만에 1만5000명의 방문 기록 달성과 함께 진행됐던 가로수길 최초의 팝업 스토어, SK-II 피테라 하우스가 성황리에 종료 된 이후, SK-II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다시 힘입어 재 오픈 하게 된 것이다.
SK-II 피테라 하우스 시즌 II의 컨셉은 ‘SK-II 피테라 하우스 시즌 I과 달리, SK-II가 1997년 첫 에센스 제품 수상 이후, 전 제품 라인에 걸친 전 세계 의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SK-II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공간이다. 피테라 하우스 시즌 II는 SK-II 글로벌 어워드 Best 5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소통하는 장으로서 SK-ll의 가치와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강종범 SK-ll 마케팅 담당 과장은 “SK-II 최초로 시도했던 이번 팝업 스토어도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시도며 시즌 II는 SK-II 브랜드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특별한 감사 프로모션과 체험을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