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병원,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와 협약 체결

튼튼병원,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와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3-04-22 07:52:00

[쿠키 건강] 첨단 척추관절 튼튼병원이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와 협약을 맺고 직영 및 가맹점 직원과 본사 임직원들의 척추관절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기로 했다.

튼튼병원은 장시간 서서 서비스 하는 외식업 종사자들의 직업적인 특성상 허리, 무릎 등 고질적인 통증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 본원(청담튼튼병원) 인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와 협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다. 독특하고 독창적인 메뉴로 국내 2030 젊은 세대들의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하와이 등 해외에도 진출하면서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튼튼병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쿨푸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다른 외식업종과의 제휴도 점차 확대할 방침이다.

안성범 튼튼병원 원장은 “이번 스쿨푸드와의 협약으로 외식업 종사자들의 척추 관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발판이 됐다”며 “스쿨푸드 직원 및 임직원들의 건강 유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