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중계 25일 오픈…“가족 위한 맞춤 영화관”

CGV중계 25일 오픈…“가족 위한 맞춤 영화관”

기사승인 2013-04-22 10:10:01
"
[쿠키 문화] CGV가 지역 특성에 최적화된 ‘지역 맞춤형 콘셉트 극장’을 연이어 선보여 눈길을 끈다.

CGV는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가족 극장’을 콘셉트로 한 CGV중계를 오는 25일에 오픈한다.

CGV는 지난 2011년 ‘부티크 시네마’ 콘셉트의 CGV청담씨네시티를 시작으로, ‘시네마 스트리트’ CGV여의도, ‘시네마 갤러리’ CGV천안펜타포트 등 각 지역의 특성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지역 맞춤형 콘셉트 극장’을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뒤를 이어 ‘가족 극장’ 콘셉트를 적용한 CGV중계는 홈플러스 중계점 8층에 총 7개관으로 입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시설과 로비 내 체험공간을 통해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을 제안한다.

가족 고객들을 고려한 넓은 앞뒤 좌석 간격과 최신식 스크린 및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지역 내 가장 쾌적한 영화관람 환경을 제공하고, 좌석에는 레오파드 패턴의 패브릭과 서로 다른 2개 색을 믹스 매치하는 등의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가미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또 CGV중계에는 CGV의 최첨단 멀티프로젝션 기술인 ‘스크린 엑스’(ScreenX)를 체험할 수 있는 ‘시네마 브릿지’가 로비 통로에 설치되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CGV중계는 오픈을 맞아 다양한 무료 시사회와 할인 이벤트, 토크 콘서트 등의 행사를 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케이윌, 방송사고 입장 “괜찮냐는 질문 사양…”

▶ ‘아이리스2’ 김소연 “오랜만의 선화 설렜다”

▶ ‘결혼’ 한재석 “박솔미, 꼭 결혼해야 할 여자라 생각”

▶‘미스터 고’ 김용화 감독 “‘국가대표’ 성공 후 6개월간 고통”

▶ 남규리, FA시장 나올 듯…소속사와 5월 계약 만료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