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0주년 공감 캠페인 실시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0주년 공감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3-05-06 09:53:00

[쿠키 건강] 아모레퍼시픽은 저소득 한부모 여성가장 창업 지원 프로그램 ‘희망가게’의 10주년을 기념해 ‘희망가게 10주년 공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캠페인은 희망가게 창업주의 삶의 변화를 응원하고, 희망가게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의 10년도 함께 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캠페인에서는 모금홍보존 운영, 희망가게와 함께하는 나눔활동 실시, 희망가게가 있는 여행에세이 ‘골목여행’ 연재 등이 진행된다.

모금홍보존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운영되며, 희망가게에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6월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내 희망가게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모금액은 전액 희망가게 창업주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총 22명의 임직원을 ‘희망동행 주인공’으로 선발했다. 희망동행 주인공들은 희망가게의 취지와 의미를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모금을 독려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 봉사활동에 있어 희망가게와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나눔활동 가이드북 ‘나눔레시피’를 발간하여 임직원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설립된 희망가게의 인지도와 성장을 돕기 위해 희망가게가 오픈한 지역 탐방과 해당 지역의 희망가게를 소개하는 ‘골목여행’ 코너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에 연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