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질 바이 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이니스프리, 질 바이 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3-05-16 09:32:01

[쿠키 생활] 이니스프리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리미티드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런웨이가 아닌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해온 이니스프리가 올 여름,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질 바이 질스튜어트와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 컨셉을 선보인 것이다.

여름의 상징인 마린 룩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이니스프리 섀도우 펜슬로 스트라이프와 브랜드 심벌인 앵무새를 드로잉한 마린 스트라이프 룩을, 이니스프리는 해당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아이 메이크업 라인으로 리미티드로 선보인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티셔츠와 미니 원피스 총 2종을, 이니스프리는 ‘섀도우 펜슬’, ‘젤 라이너’, ‘워터프루프 컬러팝 라이너’ 총 3종을 구성해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스트라이프에 썸머아이는 리얼웨이 컨셉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고자 진행한 프로젝트로 베이직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셔츠와 컬러 섀도우 펜슬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예뻐질 수 있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