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비타민하우스, 분말/액상 비타민 6종 출시

[신제품] 비타민하우스, 분말/액상 비타민 6종 출시

기사승인 2013-05-31 11:48:01

[쿠키 건강] 비타민하우스은 최근 영유아를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급 분말 비타민 3종과 액상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분말형태와 액상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은 정제나 캡슐 위주의 기존 제품들에 비해 흡수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 최근 업계에서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인 분말제형의 영유아 제품은 흡수율이 좋아 어린이는 물론 알약 형태의 영양제 섭취가 어려운 유아까지도 분유나 이유식에 추가해 폭넓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베이비스 포뮬라’,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 3종으로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해 합성착색료 배제, 설탕 무첨가, 중국산 원료 배제 등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했다.

액상 제품인 ‘프로폴리스 액상’, ‘선 샤인 디 드롭’, ‘징크 드롭’은 흡수율이 높은 액상 형태로 목 넘김이 쉽지 않았던 정제형태의 불편함을 해소해 온가족은 물론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1방울로 비타민 D 400IU를 섭취할 수 있는 ‘선 샤인 디 드롭’은 칼슘의 흡수는 물론 뼈의 형성과 유지를 비롯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를 일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200%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아연 보충용 제품인 ‘징크 드롭’은 호주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액상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0㎎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생활에서 부족할 수 있는 아연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호주의 원료를 사용한 ‘프로폴리스 액상’ 제품은 항산화 역할을 하는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일 플라보노이드 16㎎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액상제품과 분말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