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일본 인기그룹 아라시의 신보 ‘엔들리스 게임’(Endless Game)이 12일 국내에서 발매된다.
앨범 동명 타이틀곡 ‘엔들리스 게임’은 인생의 어려움이 있어도 강인함을 잃지 않겠다는 가사와 신비로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노래다. 아라시 멤버 사쿠라이 쇼 주연의 후지TV 드라마 ‘가족 게임’(家族ゲㅡム, 카조쿠게-무) OST로 삽입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싱글은 CD와 DVD가 함께 포함된 초회 한정판과 CD 통산판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초회 한정판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레게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청량한 느낌의 ‘매직 아워’(Magic hour)와 그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3곡을 수록했고, DVD에는 ‘엔들리스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담았다.
통상판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우주를 모티브로 삼은 일렉트로댄스곡 ‘인터걸랙틱’(Intergalactic), 스윙감 넘치는 리듬에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모노크롬’(モノクロ, 모노쿠로) 등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지난달 29일 일본에서 출시된 아라시의 이번 싱글은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에서 1위에 랭크, 지난 2004년 2월 발표한 12번째 싱글 ‘피칸치 더블’(PIKA★★NCHI DOUBLE) 이후 30장의 싱글이 잇달아 오리콘 위클리 차트 정상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씨스타 소유 “11자 복근 비결은? 14kg 바벨 거뜬히 드는 근력 운동”
▶[친절한 쿡기자] “퇴근하고 뭐 볼까?”…어차피 ‘은밀하게 위대하게’ 밖에 못 봅니다
▶ “반듯하고 착한 이미지 깨고 싶었다”… 송승헌 ‘남자가 사랑할 때’ 거친 인생 연기 호평
▶ ‘월드워 Z’, 브래드 피트 매너는 ‘왕’ 시민의식-진행은 ‘꽝’
▶ 씨스타 “‘완전체’ 컴백 무대 고팠다…인기 이유는 ‘운’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