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혼성듀오 투개월의 김예림이 ‘과감한’ 앨범 자켓 이미지를 선보였다.
김예림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의 자켓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김예림은 숲을 배경으로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우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과감한 핫팬츠와 도도한 눈빛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리스트에는 투개월 결성 2주년 기념으로 지난 5월 선보인 ‘넘버 원’(Number 1)과 선공개곡 ‘컬러링’(Colorring)을 포함해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 ‘올 라잇’(All Right)과 이규호 작사 작곡의 ‘캐럴의 말장난’, 정준일 작사 작곡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총 5곡의 트랙을 알렸다.
투개월의 또 다른 멤버 도대윤의 학업 관계로 홀로 데뷔하는 만큼
김예림은 그 빈자리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완성했다. 소속사 대표 윤종신을 비롯, 조정치, 하림, 이상순, 페퍼톤스 신재평, 검정치마 조휴일, 메이트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색깔 뚜렷한 인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것이다.
김예림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예림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색깔을 기반으로 개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노래들로 앨범을 채웠다”며 “획일화된 음악에 지친 음악 팬들과 대중에게 차별화된 음악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예림의 솔로 데뷔앨범은 오는 17일 인터넷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8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오대성 인턴기자 worldswith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씨스타 소유 “11자 복근 비결은? 14kg 바벨 거뜬히 드는 근력 운동”
▶[친절한 쿡기자] “퇴근하고 뭐 볼까?”…어차피 ‘은밀하게 위대하게’ 밖에 못 봅니다
▶ “반듯하고 착한 이미지 깨고 싶었다”… 송승헌 ‘남자가 사랑할 때’ 거친 인생 연기 호평
▶ ‘월드워 Z’, 브래드 피트 매너는 ‘왕’ 시민의식-진행은 ‘꽝’
▶ 씨스타 “‘완전체’ 컴백 무대 고팠다…인기 이유는 ‘운’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