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후원… 시너지 효과 기대

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후원… 시너지 효과 기대

기사승인 2013-07-15 09:25:01


[쿠키 생활] 블랙야크는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 1년 간 경기용 레이싱복과 팀복 일체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연예인 김진표가 활동하는 쉐보레 레이싱팀은 5년 연속 종합 타이틀 성적을 자랑하는 팀이다. 선수 겸 감독 이재우를 필두로 정통파 레이서와 연예인 레이서가 소속돼 있다.

블랙야크는 최근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통해 국내에서 익스트림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만남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정배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후원은 블랙야크 제품의 고 기능성을 강조해 전문적이고 익스트림한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분야와의 만남이 단순한 후원을 넘어 아웃도어 브랜드와 모터스포츠의 명성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