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모두병원, 행복가족사진 공모전 ‘가족은 힘이다’ 진행

인천모두병원, 행복가족사진 공모전 ‘가족은 힘이다’ 진행

기사승인 2013-07-17 15:00:01

내달 31일까지 접수, 9월 9일 당첨자 발표

[쿠키 건강] 관절척추 인천모두병원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간의 즐거운 휴가를 보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공모전 ‘가족은 힘이다’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은 7, 8월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이 함께한 행복한 사진을 찍어 인천모두병원을 직접 방문해 1층 고객관리팀에게 접수하거나, 병원 홈페이지(www.moduhosp.co.kr) 고객의 소리함에 사진을 올리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사진 중 우수작을 골라 ‘모두병원상’ 1명에게는 종합검진권과 MRI(자기공명영상) 검진권을, 결과가 좋은 상 2명에게는 MRI 검진권을, 정성을 다한 상 3명에게는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더불어 우수작으로 뽑히지 못한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천모두병원 관계자는 “7,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한 번 더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9월 9일 병원 및 모두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된다. 우편접수 시 필히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필수로 기재해야 접수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