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고려은단이 노인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를 기존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노년층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종합 비타민으로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번거롭게 섭취할 필요 없이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 C, 비타민 E 등 12가지 주요 비타민과 철, 아연, 구리 등 6가지 주요 미네랄을 비롯해 칼슘, 칼륨 등 노년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해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노인, 뼈 건강 유지가 필요한 노인, 영양 불균형 개선이 필요한 노인,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노인 등 나이가 들면서 몸의 기력이 없어 고민인 노인들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이다.
복용법은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면서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 횟수가 변경됐으며 60정이던 용량도 120정으로 늘어났다. 또 기존 목 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줄였다.
이와 함께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 더욱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기존 제품과 똑같이 빛이 투과되지 않는 알루미늄 용기와 이중 실링 캡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주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한 ‘비타플렉스’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생산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