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남성화장품 '우르ㆍ오스'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

차태현, 남성화장품 '우르ㆍ오스'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

기사승인 2013-07-19 10:42:01

[쿠키 생활] 배우 차태현이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ㆍ오스(ULㆍOS)’의 헬스ㆍ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오전 11시부터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약 1시간가량 진행됐다.

2년째 우르ㆍ오스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차태현은 우르ㆍ오스를 통해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오빠 피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봄에 새롭게 방영된 TV 광고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직접 애드립으로 만든 “오빠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우르ㆍ오스 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초에는 산뜻한 발림성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저자극 아미노산계 남성두피전용 샴푸인 스칼프 샴푸를 런칭해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여름을 맞아 우르ㆍ오스는 남성들의 오빠 피부를 지키기 위한 특별 패키지 ‘아웃도어 케어 세트’를 선보이며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남자들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르ㆍ오스의 ‘아웃도어 케어 세트’는 물 없이도 세안과 보습이 가능한 코튼 클렌징 시트인 리프레쉬 시트와 백탁 현상이 없으며 스킨처럼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으로 구성돼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남성들의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스킨케어를 돕는다.

한편 지난 6월 말을 기점으로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하는 등 유통처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는 우르ㆍ오스는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 왓슨스, 분스 등 H&B 스토어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닷컴, GS이숍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