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페이스샵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30일부터 8일간 할인행사 ‘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8일 간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자외선 차단제와 마스크시트, 대용량 수분크림 등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 세일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할인행사로 ‘내추럴 선 에코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을 비롯, 50% 할인하는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또한 연간 2천만 장 이상을 판매하는 마스크시트 전품목과 출시 후 현재까지 50만 개 이상 판매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등도 50% 할인한다. 바캉스 이후 강한 자외선에 손상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한편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내추럴 선 에코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은 지속력이 강해 하루 한번 사용으로 하루 종일 자외선을 차단해 도심지와 해변 등 야외활동에 두루 사용하기 좋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톤을 보정해 준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