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부띠크' 5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입생로랑 부띠크' 5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기사승인 2013-07-31 16:25:01


[쿠키 생활] 입생로랑 뷰티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입생로랑 부띠크 5호점을 지난 3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해 9월 공식 한국 출시와 동시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고 이는 5호점 부띠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오픈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대표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베이스ㆍ컨실러ㆍ하이라이터가 하나에 담긴 멀티 매직펜 ‘뚜쉬 에끌라’와 광채와 커버력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는 ‘르 땡 뚜쉬 에끌라’ 파운데이션 그리고 일명 ‘입생로랑 틴트’라고 불리며 마켓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틴트ㆍ립글로스ㆍ립스틱의 멀티 틴티드 리퀴드 루쥬 ‘베르니 아 레브르’ 등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입생로랑은 100년의 연구, 7개의 노벨상에 빛나는 차세대 미래 과학 글라이코바이올로지의 핵심인 ‘글라이칸’로부터 영감을 얻어 개발한 다양한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은 3가지 글라이칸의 혁신적인 복합체 글라이칸액티프를 고농도 함유한 멀티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로, 저하된 피부 기능 활성화를 통해 주름개선 리프팅플럼핑 건강한 윤기의 4가지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이와함께 골든 펄이 함유돼 있어 럭셔리하고 우아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입생로랑 탑 시크릿 골든 펄 BB’ 크림 역시 입생로랑의 대표적인 인기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울러 입생로랑은 1964년 ‘Y’를 시작으로 패션 꾸뛰르의 DNA를 후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입생로랑만의 뷰티를 향수로 완성해왔다.

1971년 무슈 생로랑이 스스로 모델이 되어 누드로 포즈를 취한 최초 남성 향수 뿌르 옴므에 이어지는 롬므, 라 뉘 드 롬므, 롬므 리브르 등 남성 향수와 오피움, 파리지엔느, 마니페스토 등의 여성 향수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이다.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니꼴라 드브레이 전무이사는 "작년 9월에 한국에 출시된 이후 약 10개월 동안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 뷰티에 보여준 엄청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입생로랑 부티크 5호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입생로랑만의 유니크한 럭셔리 뷰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입생로랑 부띠크 5호점 현대 무역센터점의 오픈을 기념해, 부띠크를 방문하는 고객과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하고 다양한 축하 및 감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 것을 제안했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는 신세계 강남점 1층과 2층, 갤러리아 WEST, 롯데 잠실점, 현대 무역센터점의 부띠크 매장과 인터넷 신세계몰과 갤러리아몰, 롯데 아이몰에서도 바로 만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