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김하늘이 페이스북을 통해 핑크색 입술의 발랄한 여름 바캉스 사진 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컷은 여름을 맞이해 김하늘이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며 귀여운 표정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속 김하늘은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핑크색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인 그녀의 센스를 알 수 있다.
김하늘은 페이스북에 사진과 함께 “코리아나' 에서 새로 나온 자외선 차단까지 되는 '김하늘 립스틱' 이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을 접한 김하늘의 팬들은 “립스틱 화보로 착각할 정도” “작년에도 김하늘 립스틱이 유행했는데 올해도 유행할 듯” “김하늘 립스틱 어디서 사야 되는지?” “입술도 피부도 블링블링”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하늘 페이스북에서 사진을 접한 코리아나 관계자는 “배우 김하늘씨가 화보 촬영 중 특별히
핑크색상의 김하늘 립스틱을 마음에 들어했다”며 “화보 촬영 후 지인들에게 직접 글램3 핑크색 립스틱을 선물한 것으로 안다”며 촬영 후문을 말했다.
한편 라비다 모델로 활동 중인 김하늘은 페이스북을 통해 종종 화보 촬영 중 본인이 애용하는 라비다 제품을 소개하며 ‘라비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