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밀레, TV 광고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밀레, TV 광고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3-08-04 19:11:01

[쿠키 생활] 밀레는 신규 TV 광고 ‘진실이 오른다’ 가을편의 지상파 방송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밀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하정우의 내레이션 중 등장하는 한 단어를 맞히면 응모 가능한 빈칸 채우기 퀴즈로, 정답을 맞힌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8명에게 광고에서 하정우와 문채원이 착용한 45만9000원 상당의 ‘레트로 1921 고어텍스 재킷’을 증정한다.

이번 가을편 광고는 지난 3월부터 방영된 봄편에 이어 밀레의 캠페인 슬로건 ‘진실이 오른다’를 주제로 한 두 번째 TV 광고로, 중국의 5대 폭포 중 하나라 불리는 중국 운남성의 구룡폭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박용학 마케팅팀 이사는 “광고를 통해 특정 제품을 홍보하거나 모델만을 강조하는 방향보다 밀레만의 브랜드 철학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추구하는 바를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제작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언슬전’ 고윤정 “‘오구커플’ 인기 아무도 예상 못해…동기들도 당황”

“이렇게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어요.” 지난 13일 서울 서초동 한 카페에서 만난 고윤정은 이같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신원호 감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스핀오프로 화제를 모았다.그러나 ‘언슬전’에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