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네일 스타일러’ 5종 출시

클리오, ‘네일 스타일러’ 5종 출시

기사승인 2013-08-06 09:33:01
[쿠키 생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되면서 바캉스 스타일링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썸머 네일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여름 바다를 닮은 컬러부터 혼자서 아티스틱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DIY네일까지 한층 다채로운 네일 제품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클리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핫 컬러의 ‘네일 스타일러’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네일 스타일러 바캉스 컬렉션’ 5종은 이국적인 해변을 연상시키는 시원한팝블루쉬 컬러인 라임, 민트, 라이트 블루, 블루, 딥 블루 컬러 총 5가지로 구성돼 있어 컬러링만으로도 비비드하게 시원한 여름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네일 스타일러’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와이드 브러쉬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며, 처음 광택이 끝까지 유지될 뿐만 아니라 총 69가지 컬러 구성으로 T.P.O에 맞는 다양한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로맨틱 메이크업 페리페라에서는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듯 화려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DIY 지구별 네일 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DIY 지구별 네일 키트’는 3색 네일 컬러와 데코 스티커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는 셀프 네일 제품으로, 컬러와 스티커의 조합으로 개성있는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1호 지구소녀 레이스'는 핑크와 민트 컬러와 레이스 스티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2호 우주소년 제다이’는 바이올렛, 블루 컬러와 별과 우주선 등 유니크한 스티커로 유머러스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울러 ‘3호 슈팅 스타 라이너’는 세밀한 연출이 가능한 얇은 브러쉬로 되어 있어 정교한 아트 표현이 가능하며 프렌치 팁이 내장돼 있어 손쉽게 아티스틱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출시된 클리오와 페리페라 네일 제품은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www.club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