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화장품 김은정 마케팅 파트장은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는 차앤박화장품의 수분 크림은 기존에도 판매 상위 품목이었지만 ‘CNP 아쿠아 수딩 젤 크림’처럼 단 시간 내 전체 판매 1위를 한 것은 무척 이례적인 사례” 라고 전했다.
이어 김 파트장은 “무덥고 끈적한 최근 날씨에 산뜻한 수분 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효과까지 있는 이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위를 차지한 ‘CNP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텍스처 제품으로 얼굴에 닿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 상쾌한 쿨링감을 전달해 달궈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준다.
또한 내용물 내에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 피지 및 유분을 케어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에서는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고자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먼저 8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신제품인 ‘CNP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미니어처와 ‘CNP 데일리 필링 폼’ 샘플2개, 총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8월 한 달간 CJ올리브영에서 ‘CNP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을 구매하면 정품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