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수기 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수기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3-08-07 12:20:01

"
[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2013년 상반기 행사에 참여한 여성 암환우를 대상으로 수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모레 카운셀러의 재능기부로 전개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여성 암환우를 위한 국내 최초 외모가꾸기 교육프로그램으로 올해 상반기 25개 병원에서 전개됐으며 총 714명의 암환우와 410명의 카운셀러 봉사단이 참가해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수기 공모 이벤트는 캠페인 현장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재현하고 더 많은 대중들과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여성 암환우들의 자존감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수기 공모 주제는 ‘내 인생에 가장 특별한 하루(발걸음)’으로 ‘여자로서 예브게 꾸미고 싶은 날의 사연’, ‘메이크업이 필요한 특별한 날의 부풀었던 마음’, ‘여자로서 더 나은 나를 가꾸기 위한 노력’ 등을 소재로 A4 1장 내외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올해 하반기에도 메이크업을 통한 여성 암환우의 자존감 회복에 꾸준히 힘쓸 계획"이라며 "10월과 11월 국내 및 중국의 병원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병원 프로그램 이외에도 거동의 불편함 및 시간적 여유 부족 등 부득이한 이유로 참여하지 못한 암환우를 대상으로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우의 자택 및 병실로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응모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http://www.makeupyourlife.net) 내 이벤트 페이지 등록 또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사무국 우편 접수이며, 기한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된 수기글에 대해서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달간 접수된 여성 암환우의 수기글 및 네티즌 응원 댓글은 심사를 거쳐 10월 중 당첨자 발표 및 시상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