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아디다스 부스트 러닝화, 2인 이상 구입하면 바람막이 제공

아디다스 부스트 러닝화, 2인 이상 구입하면 바람막이 제공

기사승인 2013-08-07 13:30:01

러닝 팀원 수 따라 윈드브레이커, MT지원 등 혜택

[쿠키 생활] 아디다스는 혁신적인 쿠셔닝 소재의 부스트(BOOST™) 러닝화 라인 확대를 기념해 ‘Boost Your Run with Crew’ 행사로 2인이 같이 부스트를 구매하면 윈드브레이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스트 러닝화 제품을 구입한 2명 이상의 고객이 모여 한 팀을 결성하면 아디다스 윈드브레이커를 제공받는다. 20명 이상을 모을 경우 아디다스 스페셜 러닝 클래스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가장 많은 멤버를 구성한 팀에게는 MT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한 윈드브레이커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함께 뛸 러닝 크루가 없다면 제품 구입 매장의 스태프와 함께 부스트 러닝 팀을 구성해도 윈드브레이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매장에서 부스트를 착용한 뒤 인증샷을 공유하거나 구매 후 체험기를 포스팅 하는 러너 중 매주 베스트 포스팅을 선정해 아디다스 러닝 어패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스트를 판매하는 전국 170여개 아디다스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