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가로수길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 오픈

키엘, 가로수길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3-08-13 11:13:01

[쿠키 생활] 키엘이 오는 2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더 나은 기업과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키엘의 착한 행보에 고객들이 동참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새로운 개념의 ‘착한 약속’ 프로젝트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이 적힌 굿디드 카드를 선택한 후, 실천을 약속하면 키엘이 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1 전문 피부 상담과 함께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 샘플 5종 키트를 선물한다.

특히 키엘은 고객들의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키엘만의 샘플링 정책으로 이를 지지한다. 제품 구입에 앞서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하는 ‘사용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샘플링 철학을 바탕으로, 착한 약속을 한 고객에게 1:1 전문 피부 상담과 함께 맞춤 샘플을 증정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가로수길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키엘이 160여 년 동안 지켜온 키엘의 착한 약속들을 만나고, 고객들도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계획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라고 소개했다.

이어 박 차장은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에는 오픈 후 3일 동안 약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키엘의 착한 약속에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뉴욕 포토 부스에서의 사진 촬영과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의 구매가 가능하며, 키엘의 베스트셀러 TOP 20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엘 페이스북(www.facebook.com/kiehlskorea)에서는 키엘 착한 약속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에서 선택한 착한 약속을 지킨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알린 후, 이를 키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키엘의 베스트셀러 여행용 6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