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크록스, 착화감 뛰어난 ‘지아나 링크 플랫’ 출시

크록스, 착화감 뛰어난 ‘지아나 링크 플랫’ 출시

기사승인 2013-09-10 15:24:01

[쿠키 생활] 크록스는 가을을 맞아 세련되면서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지아나링크플랫(Gianna Link Flat)’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록스의 ‘지아나 링크 플랫’은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발 앞 코에 체인링크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 독점 기술로 개발된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플랫슈즈임에도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며, 장시간 활동에도 착화감이 뛰어나다.

올 가을 유행 소재인 데님에 가디건을 매치한 캐주얼룩 뿐 아니라 포멀한 의상과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팀팀 이사는 “2013 하반기 패션으로 굽이 낮은 플랫슈즈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하이힐 대신 플랫슈즈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