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패션 브랜드 쉬즈굿닷컴쇼핑몰이 패션, 슈즈, 스튜디오 등의 다양한 분야로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쉬즈굿닷컴은 트렌디한 감각과 럭셔리한 하이퀄리티 디자인으로 '쉬즈스타일'이란 별칭을 얻을 정도로 국내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쉬즈굿닷컴은 이번에 추진하는 사업 확장을 바탕으로 기존의 '스타일 바이 쉬즈(style by shez)'의 브랜드를 'SZ BY SZ'로 새롭게 탄생시켜 선구적인 온?오프라인 패션 문화를 창조하고,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으로 뻗어나가 쉬즈굿닷컴 만의 매스티지한 스타일을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SZ BY SZ' 패션 브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매스티지 브랜드로 전속모델로 배우 천정명을 기용하고, 롯데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에 대형 광고주들 사이에서 화제가 돼 드라마, 라디오 광고, CF 등의 제작지원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쉬즈굿닷컴의 관계자는 "본사는 패션, 슈즈, 스튜디오라는 연결망을 보유해 SZ의 광고 촬영까지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이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해당분야 관계자들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쉬즈굿닷컴은 최근의 분위기를 타고 아시아 최대의 패션시장으로 성장할 중국진출도 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날개짓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는 글로벌 브랜드 쇼핑몰로 성장한다는 취지 하에 지금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에스지'가 본격적인 세계진출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