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마모트, 아기병사 박형식 출연 ‘상속자들’ 제작지원

마모트, 아기병사 박형식 출연 ‘상속자들’ 제작지원

기사승인 2013-10-08 11:40:01

[쿠키 생활] 마모트는 전속모델인 박형식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상속자들은 이민호, 박신혜, 박형식, 김우빈, 크리스탈, 최진혁 등이 출연하며 예고편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2013년 기대작이다.

드라마는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로맨스다.

남윤주 마모트 마케팅본부 팀장은 “요즘 대세로 떠오른 박형식, 김우빈 등 패션 트렌드세터들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과 멋을 제시하는 마모트만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거라 판단해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