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 "나보다 잘하면 어쩌니" '봉숙이' 부른 유승우에게 감사글 남겨"

"장미여관 "나보다 잘하면 어쩌니" '봉숙이' 부른 유승우에게 감사글 남겨"

기사승인 2013-10-19 09:53:02

[쿠키 연예] 가수 유승우(17)의 ‘봉숙이’ 커버영상에 대해 원곡자인 인디밴드 장미여관이 칭찬글을 올렸다.

유승우는 지난 17일 CJ E&M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장미여관의 ‘봉숙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부족한 실력에 흉내내본 장미여관 형들의 봉숙이 입니다 허허허허”라는 글을 올렸다.

‘봉숙이’는 장미여관의 대표 히트곡. 보사노바풍의 멜로디와 남자의 늑대 같은 속내를 표현한 능청스러우면서도 끈적끈적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승우는 미성년자답게 가사 속의 ‘술’이란 단어를 ‘탄산’으로 바꿔 불렀다. 영상을 감상한 장미여관은 트위터를 통해 “승우야... 나보다 잘하면 어쩌니..... 내가 조만간에 답가 불러줄게”라는 답글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훈훈한 선후배 그 자체” “승우버전 ‘봉숙이’도 좋네요” “장미여관이 극찬할만하네” 라며 답가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유승우는 오는 22일 ‘유후(U Who?)’를 발표하고 5개월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