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인피티트, 월드투어 중 MAMA 무대 꾸며

아이돌 그룹 인피티트, 월드투어 중 MAMA 무대 꾸며

기사승인 2013-11-22 14:39:00

[쿠키 연예] 미국 월드 투어 콘서트를 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 Expo Arena)에서 열리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 참여한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인피니트가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에서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고 한국으로 입국, 21일 홍콩으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또 “월드투어 중인만큼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베스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인피니트는 올해 ‘남자가 사랑할 때’와 ‘데스티니’로 인기를 끌며 이번 시상식에서 ‘남자 그룹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후보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현재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에 매진하고 있다. 지난 8월 서울에서 시작된 콘서트 투어는 아시아 지역을 거쳐 미국의 LA, 산호세, 워싱턴 D.C, 뉴욕 지역에서 열렸다. MAMA 무대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인피니트는 홍콩 일정 후 유럽으로 출국, 27일 영국 런던과 다음날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 다음달 6일 두바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월드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
김미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