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라이브 뮤직 함께 하는 이탈리아 저녁으로 초대

콘래드 서울, 라이브 뮤직 함께 하는 이탈리아 저녁으로 초대

기사승인 2013-12-02 11:01:00

[쿠키 생활] 콘래드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안티파스토와 무제한 와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Aperitivo, 식욕증진) 타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과 함께 여유로운 이탈리아의 이브닝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트리오는 저녁 식사에 앞서 간단한 이탈리안 핑거 푸드와 식전주로 식욕을 돋우는 이탈리아의 식전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페리티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 견과류, 치즈, 마늘빵, 피자 등의 전채요리와 무제한 와인 그리고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6시에서 9시에 진행된다. 가격은 1인 기준으로 2만9000원.

매주 평일 저녁에 진행되는 라이브 밴드 공연도 볼만하다. 28m 높이의 아트리오 천장에서 울려 퍼지는 매혹적인 음색의 보컬과 기타리스트의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와 팝 뮤직이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저녁 식사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공연은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10분, 7시 30분부터 8시10분에 이뤄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