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 선보여

JW중외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 선보여

기사승인 2013-12-03 09:45:00

[쿠키 건강] 신개념 브러쉬를 통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4세대 하이브리드 마스카라’가 등장했다.

JW중외제약은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CLARO)’ 를 새롭게 론칭하고, 4세대 하이브리드 마스카라 ‘퍼펙션 맥스카라(PERFECTION MAXXCARA)’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클라로(CLARO)는 스페인어로 맑음, 투명함을 나타내는 의미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밝히는 뷰티 멘토의 역할’을 실현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맥스(Max)와 마스카라의(Mascara) 합성어로 '2배로 커지는 속눈썹을 연출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퍼펙션 마스카라는 동양 여성의 눈 사이즈에 최적화된 브러쉬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서양 여성의 눈에 맞춰 제공되던 마스카라 브러쉬 분야에서 동양 여성의 긴 눈매를 고려한 21mm 와이드형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 제품은 마스카라액이 속눈썹에 코팅하듯 발려져 하루 종일 번지지 않으며 별도의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도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건강한 속눈썹 관리를 위해 아사이 야자열매, 블루베리 등 각종 천연 식물성 보습원료 추출물과 속눈썹 영양 성분을 추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연예인 김사랑씨를 제품 모델로 선정하고 향후 TV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과학적인 사용 시험을 통해 12시간 이상의 컬링 지속력과 속눈썹 볼륨감 증가 효과가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등 제품 라인 확대를 통해 클라로를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로 육성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펙트 맥스카라는 12월 4일 저녁 11시 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