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2005년부터 9년째 무료급식 지원

동아쏘시오홀딩스, 2005년부터 9년째 무료급식 지원

기사승인 2013-12-13 13:29:00

밥퍼나눔운동 행사… 어려운 이웃 대상으로 800인분 무료 급식, 후원금, 후원물품 지원

[쿠키 건강] 동아쏘시오홀딩스는 13일 오전, 연말을 맞이해 무의탁 노인 및 노숙자를 위해 ‘밥퍼나눔운동’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밥퍼나눔운동 행사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강신호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했으며, 공동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소재한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가 따뜻한 밥과 반찬을 준비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들은 참사랑 실천과 나눔의 문화에 동참하고자 자발적으로 참여 해 사회봉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다.

이번 나눔 행사에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800인분의 무료 급식과 후원금 365만원을 비롯해 박카스D 1000병, 100만원 상당의 비타민과 밴드 등 후원물품을 지원하였고,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는 800인분의 무료 급식을 위한 급식비 200만원을 지원했다. 후원금 365만원은 오는 25일 열리는 ‘제26회 거리성탄예배’ 행사 때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이나 노숙인 등을 위한 겨울나기 방한복 구입에 쓰여 추운 겨울에 사랑의 온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2005년부터 해마다 임직원 자원봉사단을 꾸려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가 9년째 무료 급식을 지원하고 더불어 아낌없는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또한 박카스봉사단의 ‘환경정화캠페인’, 쪽방촌 ‘사랑의 쌀’ 전달, 신입사원 ‘향림원’ 봉사활동, ‘사랑나눔바자회’ 등 다양한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커뮤니티 곳곳에서 참사랑 실천과 나눔의 문화가 정착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