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가수 김준수(27)가 연말 콘서트에서 큐시트를 깜짝 공개 했다.
26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김준수의 연말 공연 큐시트 일부가 올라와 있다. 공개 된 큐시트에는 뮤지컬 ‘엘리자벳’의 주요곡과 김준수의 솔로 2집 수록곡 등이 포함 돼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이브 무대로 이뤄지며 김준수는 총 18곡을 부를 예정이다”며 “올해 선보여 드린 엘리자벳과 디셈버의 주요곡 외에 김준수의 넘버가 아닌 다른 배역의 넘버도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드라마 ‘기황후’ OST ‘사랑합니다’와 ‘착한 남자’OST ‘사랑은 눈꽃처럼’ 등 드라마 OST 도 선보일 예정. 솔로 2집 주요 발라드곡도 큐시트에 포함됐다.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도 작년 연말 공연과 마찬가지로 타 가수의 곡이 포함 되어 있다”며 “JYJ의 10주년인 만큼 팬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곡으로 골랐다”고 귀띔했다. 오는 30~31일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하루에 6500석씩 이틀간 총 1만3000여명의 규모다. 티켓 오픈 1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미나 기자 mina@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