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365일 피부 건강 캠페인으로 관심 집중
[쿠키 건강] 갈더마코리아㈜가 진행하는 ‘365일 피부건강 캠페인(4 Seasons Solution With Galderma)’의 첫 시작을 여는 겨울 시즌 이벤트가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365일 건강한 피부를 위한 건강한 제안’을 캐치프레이즈로, 사계절 내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손발톱 진균증의 치료시기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 연중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이에 피부 건강과 즐거운 체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여 스키장을 찾는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키와 보드 등을 탄 후 물과 땀 등으로 젖은 발을 말려주는 발 건조 서비스는 스키장 방문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발 건조 서비스를 받으며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트릭아트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사진이 인쇄된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추억을 만들려는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그 외에도 룰렛 게임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갈더마코리아는 겨울철 야외 활동 후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의 건강한 관리를 위해 대명 리조트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자극 없는 보습력으로 잘 알려진 세타필 미니어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우나 시설에도 세타필 제품을 비치했다.
이 날 이벤트 부스를 찾은 직장인 김은주씨(28, 여)는 “스키장에서는 스키를 타는 것 외에는 즐길 거리가 없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진도 찍고 머그컵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특히 평소 손발톱진균증은 노출이 많은 여름에만 신경 쓰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관리해야 한다는 사실도 새롭게 알게 됐다”고 이벤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로세릴 브랜드 담당자 허재필 대리는 “이번 겨울 시즌 이벤트는 스키장 방문객들에게 피부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는 물론 즐거움 경험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이번 겨울 시즌 캠페인을 시작으로, 계절 별로 행사를 전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피부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예방과 연중 관리의 중요성을 꾸준히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ealthy Skin Solution 공식 블로그(http://www.healthyskinblog.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kSkin)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