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스킨십에 거침없는 ‘직진녀’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레이싱 모델 이다희씨가 이번에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남성 팬들의 가슴을 흔들고 있다.
현대약품은 지난 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비타민C 음료 ‘프링클’의 온라인 콘텐츠 영상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레이싱 모델 이다희씨는 작년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 영암 F1의 공식 그리드 걸로 활동한 유명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다희씨는 자신의 섹시함을 십분 발휘하는 도발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실제로 이다희씨는 프로페셔널하고 과감한 노출 연기와 특유의 섹시한 건강미를 발산해 촬영장의 남심을 뒤흔들었다는 후문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제품인 프링클의 브랜드 이미지와 레이싱 모델 이다희양의 날씬하고 완벽한 몸매가 부합되어 광고모델로 발탁,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이번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추가적으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이다희씨의 과감한 노출과 스킨십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링클의 ‘젊음은 직진이다’ 시리즈의 후속 편 ‘직진 허그’ 편, ‘직진 고백’ 편’ ‘직진패션쇼’ 편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다희의 볼륨 넘치는 몸매와 도발적인 에피소드를 담은 후속 편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